Facebook을 통해 마케팅을 지원하는 기술

Facebook을 통해 마케팅을 지원하는 기술

Facebook을 통해 마케팅을 지원하는 기술

너는 인터넷 마케팅을 이해하니? 페이스북에 관한 지식 중 얼마나 많은 것이 적용되는가? 당신은 전통적인 마케팅을 고수하고 새로운 기술을 두려워하는가? 당신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했든, 하지 않았든 간에, 당신은 당신의 캠페인을 돕기 위해 다음의 팁을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에 게시하는 모든 항목에 Facebook 페이지에 대한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블로그를 게시할 경우 게시물의 링크와 요약을 자동으로 포함하도록 Facebook을 구성하십시오.

당신의 트위트가 당신의 페이스북 벽에도 나타나도록 당신의 트위터 계정을 연결하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얻기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를 독특하게 만들 필요가 있다.

고품질의 그림과 호소력 있는 색감이 필수다.

이미지가 있는 페이지는 단순한 텍스트보다 페이스북 팬들에게 더 매력적이다.

페이스북은 사람들과 공유하는 공간으로 여겨질 필요가 있다.

페이스북은 비공식적인 수다만 좋은 것이 아니라 진지한 콘텐츠를 위한 플랫폼도 제공한다.

당신은 많은 다양한 종류의 대화를 할 수 있다.

훌륭한 컨텐츠를 만들고 흥미로운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당신은 페이스북이 많은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페이스북 오퍼즈는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상품과 경연대회를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오퍼만 차린 다음, 당신의 벽을 통해 승진된 포스트로 바꾸기만 하면 된다.

정말 좋은 제안이라면 비팬들에게도 홍보할 수 있다.

항상 시간을 내어 질문에 답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여러분에게 한 모든 의견을 말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연락을 줘서 고맙고, 그들의 질문에 도움이 되는 대답을 하도록 노력해라.

관련된 내용이 있는 경우 웹 사이트에 링크를 올리십시오.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여 페이지의 Facebook 마케팅 인터페이스를 개선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정보를 체계화하고 당신의 사이트를 전문적으로 유지시켜준다.

예를 들어, 현재 기브어웨이는 팔로워들에게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려주는 탭을 가질 수 있다.

페이스북 광고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당신은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층에게 당신의 광고를 바꿀 수 있다.

또한 스스로 예산을 책정하여 여유가 있는 한 적게 또는 많이 지출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1년 동안 혹은 심지어 몇 달 동안 광고를 실행하기 위해 등록하지 않아도 된다; 광고를 계속 운영할 의무는 없다.

광고는 네가 원할 때 언제든지 떼면 돼.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라.

페이스북을 통해 많은 관심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쿠폰이나 무료 샘플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일 수도 있고, 아마도 당신의 경품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는 기회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그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준다면,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의 팔로워가 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부동산 중개업자나 자동차 판매원처럼 자주 반복하는 고객이 많지 않다면 비즈니스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다.

불규칙한 고객 상호작용은 또한 그들이 당신의 게시물에 꽤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분명히 타겟팅된 페이스북 광고에 집중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노력 초기에는 조금 힘들 수 있다.

회사 웹 사이트에 Facebook 버튼을 표시하여 마케팅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비침입적인 형태의 마케팅이다.

그들이 페이스북에서 당신의 사업을 “좋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을 것이다.

프로필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비즈니스에 대한 새 정보 또는 변경 정보는 프로파일 업데이트를 요구하십시오.

당신의 페이지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은 당신이 하는 일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하다.

필요에 따라 변경 사항을 준수하면 목표 고객층이 계속 연락할 수 있고 현재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Facebook 업데이트 옵션을 조금 사용하십시오.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가입자에게 메시지를 배달할 수 있다.

비상시에만 사용해야 한다.

홍보에 이용되는 것이 아니라 실제 뉴스를 통해 고객을 유치하는 데 얼마나 신경을 쓰는지 표현해야 한다.

신예 마케터들이 오래된 마케팅 방식에 더 익숙한 노련한 전문가들보다 우위에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이 작품은 두 그룹 모두에게 잘 어울린다.

여기서 배운 것을 쓰세요.

방금 읽은 조언으로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