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제휴사 마케팅으로 성공하는 방법!

오늘날 제휴사 마케팅으로 성공하는 방법!

오늘날 제휴사 마케팅으로 성공하는 방법!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을 하려고 할 때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겠지만, 힘들 필요는 없다.

이용 가능한 서로 다른 웹 의뢰 전략은 제휴사 마케팅 과정을 훨씬 더 단순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만들었다.

강력하고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시작하려면 다음 아이디어를 사용해 보십시오.

제휴사 파트너의 새로운 작업을 위해 끊임없이 이메일을 확인해야 하는 것은 시간 낭비다.

우편함으로 돌아가지 말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적어라.

이것은 당신이 참조할 수 있는 하나의 마스터 문서를 제공할 것이다.

다양한 결제 옵션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일부 제휴사는 당신이 미리 정한 달러화 금액에 도달한 후에만 지불 수표를 우편으로 보낼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직접 입금이나 페이팔과 알림페이 같은 다른 지불 방법을 통해 지불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보통 구독을 취소하고, 당신은 다른 고객을 찾아야 할 것이다.

일단 자리를 잡았으면, 당신은 잠재 고객에게 그들 자신이 증명된 이메일만 보낼 수 있다.

모든 제휴 사이트는 독특하다.

한 사람마다 엄청난 차이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성가실 수도 있고 조종하는 것을 방해할 수도 있다.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이 원하는 만큼 효율적으로 설계되지 않더라도, 돈을 버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사도록 장려하고 신뢰를 쌓기 때문에 매우 도움이 된다.

제휴 마케팅을 할 때 당신은 자신이 어떤 사업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절대 기만해서는 안 된다.

제휴 관계를 공개하고, 사이트의 내용을 일반적인 용어로 설명하십시오.

방문자들이 제휴 관계를 숨기려 한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단지 소매점 사이트에 가서 물건을 살 수 있고, 그것은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을 지지하고 당신을 소중한 동료처럼 대우할 수 있다고 믿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라.

이 회사들은 너처럼 이윤을 남기기 위해 그 안에 있다.

그들은 고객들을 불러들이는 숙제를 할 것이다.

잘 확립된 회사들은 그 정보를 그것의 계열사와 공유할 것이고,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캠페인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독자들이 당신을 믿을 수 있도록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방문자들이 여러분이 모아놓은 것에 진정으로 감명을 받았을 때, 그들은 여러분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할 때 추천 링크를 더 많이 이용할 가능성이 있다.

매출 전환비율이 큰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1%의 비율을 기준으로 사용해 보십시오.

사람들이 그 사이트를 방문하기 위해 대답할 수 있도록 당신의 광고 배너에 트라이비아를 포함시켜 보라.

이런 종류의 광고는 고객을 끌어들이는데 도움이 된다.

이와 같은 전술은 고객을 당신의 사이트로 유도하는 좋은 방법이다.

평생의 커미션은 예전보다 훨씬 찾기 어렵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하나를 찾는다면, 그 보상은 여전히 그것을 볼 가치가 있다.

제휴 마케팅 모델에서는 제휴사의 추천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마다 벤더가 제휴사에 지불한다.

종종, 커미션은 이제 제품을 판매해야 하는 선반 시간이나 전용 시간대를 갖게 된다.

이것이 그들이 찾을 가치가 있는 이유다.

리뷰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계열사에서 더 많은 수익을 거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품질이 좋을수록, 당신은 더 많은 사업을 얻게 될 것이다.

또한 소비자가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제품에 대해 필요한 사항을 배울 수 있도록 구체적이고 간결한 리뷰를 작성한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오는 백링크의 수는 그 링크가 방문자들을 가치 있고 의미 있는 콘텐츠로 데려가는 경우에만 당신의 제휴 마케팅의 성공에 영향을 미칠 것이고, 잠재 고객들은 적절하게 설명되어진 페이지에서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링크가 “아마존 킨들”이라고 쓰여진다면, 방문객들은 그것을 클릭해서 MP3 플레이어를 파는 페이지에 오르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광고 내용과 사이트 내용이 일치하지 않으면 잠재 고객이 꺼질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일하는 것은 과거에 그랬던 것처럼 그렇게 비싸거나 복잡하지 않다.

이 조언들을 따르면, 여러분은 미래에 성공하기 위해 비용을 절감하는 것과 함께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