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완전히 끊고 싶으세요?

담배를 완전히 끊고 싶으세요?

담배를 완전히 끊고 싶으세요?

흡연이 건강에 해롭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습관적으로 불을 밝힌다.

그 버릇을 고치는 것은 매우 쉽지만, 그것을 없애는 것은 진정한 도전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동기부여를 위해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으세요.

당신의 필요에 가장 쉬운 방법을 사용하여 담배를 끊도록 노력하라.

냉정하게 굴지 마라.

이 퇴사 방식은 실패율이 95%에 이른다.

니코틴은 너무 중독적이기 때문에, 패치, 약물, 또는 치료법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치료법은 금단 증상을 일부 완화시켜 그 습관을 고치기 쉽게 한다.

최면술은 금연을 위한 방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전문 최면술사들은 그 습관을 포기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치료하는 데 극히 성공적이었다.

당신이 깊은 무아지경에 빠진 후에, 최면술사는 당신의 기억 속에 내재되어 있는 긍정적인 확언을 당신에게 제공할 것이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담배가 어느 정도 호소력을 잃었다는 사실을 발견할 수도 있는데, 이는 담배를 끊는 과정에서 긍정적인 조치다.

건강상의 특전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담배를 피우고자 하는 욕구로부터 주의를 돌리기 위해서 담배를 끊으면서 운동을 할 계획을 세워라.

운동도 스트레스 해소법이다.

천천히 동네를 돌아다니면서 시작해라.

어떤 운동도 시작하기 전에 의사에게 물어봐라.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에 압도당하면 지연 전술을 사용해 보십시오.

산책을 가거나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10분 동안 마음과 몸을 흐트러뜨리도록 하라; 이 때 당신의 충동은 아마 지나갔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필요에 따라 이 말을 계속 반복해라.

담배를 끊을 때가 되면 담배를 피우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하는 방아쇠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도록 조심하라.

예를 들어, 흡연을 허용하지 않는 새로운 식당에 가는 유혹을 받지 않도록 행동을 바꾸어라.

그 때 다른 것으로 정신을 집중해라.

담배 브랜드를 바꾸는 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음에 들지 않는 브랜드나 맛이 싫은 담배로 바꿔라.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를 피운 것처럼 그것들을 정확히 피워라, 그러면 당신은 그들의 혐오감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너는 습관을 버리는데 아주 좋은 출발을 하게 될 것이다.

가까운 사람들과 당신의 삶에서 흡연이 미치는 영향과 금연 결정에 대해 이야기하라.

그들은 당신이 그만두는 여행을 계속하도록 강요할 것이다.

당신이 그만둘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강력한 지원 시스템을 갖는 것이다.

그러므로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십시오.

만약 집에서 담배를 피운다면, 담배를 끊을 때 집 청소를 철저히 해야 한다.

카펫, 휘장 및 커튼, 벽, 기타 모든 종류의 표면 덮개를 포함하여 집안 모든 것을 세탁하고 세탁하십시오.

집이 깨끗하고 상쾌한 냄새가 날 뿐만 아니라 집에 올 때마다 담배 냄새가 남아 유혹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담배를 끊기 위한 당신의 식사요법의 획기적인 장소를 발견할 때마다, 스스로에게 보상하라.

추가 동기 부여를 위해 달성한 마일스톤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보상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포상금 리스트를 매일 볼 수 있는 곳에 꼭 넣어 두도록 한다.

미래의 보상을 보는 것은 여러분이 약하다고 느낄 때 필요한 추가적인 동기부여를 줄 수 있다.

이 글에서 배운 대로, 스스로 신청하면 담배를 끊을 수도 있다.

목표에 계속 집중하고 계획을 잘 지켜라.

만약 당신이 이러한 단계를 따르고 이 기사에서 공유한 조언을 활용한다면, 당신은 곧 금연 생활을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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